추천 수가 많은 게시글은 [베스트 짤] 게시판으로 자동 이동됩니다.
재미있는 글 많이 올려주세요.
  • 웹미니 한줄 전광판 영역 입니다.
글 수 3,825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전국노래자랑에서 한 출연자가 온몸에 벌은 붙이고 출연 그후 뒤 출연자들에게 벌들이 습격 대략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태그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추천수 10단위당 메달이 1개씩 노출되고, 추천수에 따라 배경색이 변하며, 일정수의 추천수를 받을시 BEST 아이콘이 붙게됩니다.
추천수에 따른 배경색 보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 추천수 50개이상
  • 추천수 30개이상
  • 추천수 20개이상
  • 추천수 10개이상
  • 추천수 3개이상
닫기

댓글 '9'

profile
title: [ani]깜빡이는 표정빽짱구 (340605)

2010.06.24 17:03:49

ㅋㅋㅋ 표정봐 ㅋ

title: [ani]보라색 나비바비인형 (340608)

2010.06.25 08:40:16

무서웠겠따..ㅠㅠ

profile
title: 화분k02092000 (340611)

2010.07.02 13:50:32

헐.. 민폐다..

천상천하 (340614)

2011.02.02 15:06:16

정말 민폐네요...;;
하오이탄 (340617)

2011.02.06 15:53:45

이야..긴 장수 프로그램 답게 놀랍네요.. 전국~~~~~~~~ 노래자랑! 송해 선생님 화이팅!
profile
title: [ani]Good luck 문구킬러 (356131)

2011.11.14 17:44:07

맨마지막 표정 압권 ㅋㅋㅋ

말벌(370091)

2012.01.18 14:27:00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tle: [ani]깜빡이는 표정moto (389943)

2012.06.10 16:59: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벌을..온몸에 약간징글

아테네오 (472506)

2012.09.26 15:23:03

재미있어요 ㅋㅋㅋㅋ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글쓴이 비밀번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퍼스트드림 광고글 올리지 마세요. [4] title: [ani]깜빡이는 표정빽짱구 2011-11-25 3 107076
2565 70만명이 모였을때 file [1] title: 새싹사뎅이 2011-11-01   1951
2564 조선시대 궁녀 file title: 새싹사뎅이 2011-11-01   2264
2563 착시현상 file title: 새싹사뎅이 2011-11-01   1985
2562 진정한 꿀벅지 미녀 file title: 새싹사뎅이 2011-11-01   2267
2561 신고문서 본 게시물은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file [3] title: 새싹사뎅이 2011-11-01 1 3435
2560 장판파에 조자룡이 있었다면, 국회의사당에는 정봉주 17대 국회의원 file title: 새싹사뎅이 2011-10-31 1 2718
2559 정봉주의원의 17대 국회의원 옛날 선거포스터 file title: 새싹사뎅이 2011-10-31 1 3206
2558 이데일리 초대석 - 나는꼼수다 정봉주의원 title: [ani]깜빡이는 표정빽짱구 2011-10-31   2018
2557 경향신문 1면 정봉주 file [1] title: 새싹사뎅이 2011-10-31 2 3711
2556 이것도 합성일까요.. file [1] title: 새싹사뎅이 2011-10-31   1966
2555 개인줄 알았는데 곰, 일반 고양이인줄 알았는데 아세라 고양이 file title: [ani]깜빡이는 표정빽짱구 2011-10-31 2 4035
2554 나는꼼수다26회 웹미니 2011-10-29   2470
2553 최고의 졸업사진 남자 스타 1위는? file title: [ani]깜빡이는 표정빽짱구 2011-10-29   2251
2552 이것이 진정한 주먹밥이다 file title: [ani]깜빡이는 표정빽짱구 2011-10-28   1900
2551 hit 전국노래자랑 벌때습격사건 file [9] 얼짱규민 2010-06-24 8 11556
2550 대륙의 스티브잡스 ㅋㅋ file [1] title: 새싹사뎅이 2011-10-28   2471
2549 [BGM] 후쿠시마에서 심장에 구멍난 아이 태어나다... file [2] title: 화분elwos56 2011-10-22   2322
2548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착시현상 file [1] title: [ani]깜빡이는 표정빽짱구 2011-10-22   3083
2547 깜찍한 하품유발사진 file title: 새싹사뎅이 2011-10-20   2268
2546 직급별 직장인 개얼굴 ㅋㅋ file [1] title: [ani]깜빡이는 표정빽짱구 2011-10-19 1 2777